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서울 강서구 공항동에 위치한 '코인피자 펍 '은 많은 이용객들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서울 강서구 공항동에 탄생한 피자 맛집, 코인피자 펍. 이름대로 피자와 함께 술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송정역 4번 출구에서 쉽게 찾아갈 수 있는 위치라 접근성도 좋고, 2층에 위치하였지만 멀리서부터 확인 가능한 코인피자 펍만의 간판과 피자 슬라이스 모양의 네온사인 디자인은 힙하기까지 하다.
피자, 밀가루로 된 얇고 납작한 반죽에 토마토 소스와 치즈 등(토핑)을 얹어서 구워내는 이탈리아 기원 요리의 하나에서 계속된 발전을 통해 전세계 사람들 모두가 사랑하는 요리가 되었다.
코인피자 펍에서 만드는 피자는 미국식이다.
미국에서 피자는 최대한 많은 재료(토핑)를 올려 여러 명이 함께 나누어 먹는 음식이란 인식이 강하기 때문에 크기가 상당히 크고 토핑도 비교적 다양하게 올라간다.
코인피자 펍의 피자가 그러하다. 토핑을 아낌없이 올려 주문 즉시 조리해서 구워 나간다.
테이블 오더포스 시스템을 적용하여 자리에서 쉽고 편리하게, 원하는 피자를 주문하면 된다.
다른 모든 음식들이 그러하지만, 특히 피자는 만들어져 내어진 그 즉시 먹는것과 시간이 지난 후 치즈가 굳었을 때 먹는건 맛에서 천지차이가 난다. 코인피자 펍은 주문과 동시에 피자가 만들어지기에 치즈가 녹아져 소스와 하나로 어우러져있는 타이밍에 먹게 된다. 제대로 된 피자의 맛을 느끼며 코인피자 펍에서 서비스하는 수제맥주 한 잔 또는 소주 한 잔 마시게 되면 그 시점은 천국이지 않을까.
사장님께서 내 가족에게, 사랑하는 사람에게 내어준다는 마음으로 좋은 재료만을 엄선하여 만들고 계신다. 코인피자 펍에 방문해주시는 모든 고객 한분 한분 모두를 생각하는 사장님의 마음까지 전해진다.
매장 관리적인 부분을 들여다보면 철저한 위생관리와 방역으로 이 시국에도 안심하고 믿고 먹을 수 있는 곳이다.
펍이지만 자리가 나뉘어져 있어 함께 온 사람에게 집중하며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겠다. 서울 강서구에서, 공항동에서 제대로 된 피자와 함께 술을 즐기고 싶은 분들 모두에게 코인피자 펍을 강력하게 추천한다.
친구들과의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모임 등의 장소는 '코인피자 펍' 에서 질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 하다.
주소: 서울 강서구 공항동 53-58 2층
영업시간: 매일 17:00 - 새벽 02:00 (새벽 01:30 라스트오더)
예약문의: 010-8844-8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