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서울시 용산구 갈월동에서 베이커리 카페로 유명해진 '행운보다행복'

최근 카페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전국 곳곳의 이색 카페나 아름다운 인테리어의 카페를 탐방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카페라는 것이 개인의 기호에 따라 주관적인 면이 강해 개인차가 있겠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는 카페에 어떤 곳이 있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세계 곳곳을 다녀보아도 대한민국만큼 카페가 많은 나라는 드물다. 그만큼 커피에 대한 한국인의 사랑은 절대적이라고 할 수 있다. 그에 대한 사랑이 커진 만큼 좋은 퀄리티의 커피, 맛 좋은 음료를 판매하는 카페가 큰 인기를 끈다.

그 중 고퀄리티의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카페 '행운보다행복' 를 소개한다.

'행운보다행복' 은 세련된 디자인감각뿐만 아니라 편안함 까지 갖추고있어 연인들 데이트 장소로 제격이다. 디저트는 당일에 무조건 만들어 판매하며, 하루에 한가지만 시그니처식으로 만들어 판매한다고 전했다. 

또한 '행운보다행복' 은 디저트의 재료 퀄리티에 비해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행운보다행복'에서는 매장 청결을 위해 세스코 사용하고 있고, 코로나 관련해서 방역을 꾸준하게 실시하고 있는 매장으로 오픈형 주방을 사용하고 있다.

'행운보다행복' 의 사장님은 끝으로 "지금까지 '행운보다행복'에 방문해주신 모든 손님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는 '행운보다행복'가 되어 최고의 맛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 라고 말씀하셨다.

기타 예약문의는 아래에 기재 되어있다.


주소 : 서울 용산구 두텁바위로1길 26

영업시간 :
평일 10:00 - 21:00
토요일 10:00 - 21:00
일요일 10:00 - 14:00

예약문의 : 02-6082-2200
  • 글쓴날 : [2021-06-07 19:59:59.0]

    Copyrights ⓒ 데일리모아뉴스 & www.dailymoa.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