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제2회 산림분야 청년창업경진대회, 투표해 주세요!

8월 20일부터 29일까지 열흘간... 9월 1일 경진대회에서 결과 확인

산림청은 ‘제2회 산림분야 청년창업경진대회’의 온라인 대국민 투표를 8월 20일부터 8월 29일 자정까지 10일간 경진대회 누리집에서 진행한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대국민 투표는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개설된 투표 누리집에서 간단한 개인정보 입력 후 투자하고 싶은 아이디어에 투표하면 된다(1인 1회).

9월 1일 오후 1시부터 온라인으로 진행될 최종 경진대회에서는 그간의 과정을 통해 고도화된 창업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우수 팀을 선발하는 시간을 갖게 되며, 전체 과정은 경진대회 누리소통망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대국민 투표와 심사위원 평가를 통해 선발된 5개 팀에는 최우수상(1팀) 300만원, 우수상(2팀) 200만원, 장려상(2팀) 100만 원의 상금을 주며 부처통합 경진대회 ‘도전! 케이(K)-스타트업 2021’의 통합본선에 진출하여 부처별 예선을 통해 참여한 다른 팀들과 경쟁할 기회가 주어진다.

산림청 조성동 산림일자리창업팀장은 “경진대회를 통해 청년들이 아이디어를 사업화 할 수 있게 되길 바라며, 산림청도 청년들의 도전이 결실을 볼 수 있도록 연계하여 지원할 방안을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하며 “투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산림분야 청년창업 활성화에 도움이 되어 달라”라고 당부했다.

[보도자료출처: 산림청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