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가게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제주 제주시 이도이동에 위치한 '도담' 은 많은 이용객들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떡케이크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이곳은 깔끔한 인테리어로 가게 내부의 홀 또한 아늑하고 쾌적하며 친절한 사장님 덕분에 편안한 분위기 제공해드리며, 손님들을 생각하며 떡케이크 하나하나 정성스레 만들어드리고있으니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도담' 의 사장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 여겨 가게 내부와 오픈형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니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과 따뜻한 정을 엿볼 수 있다.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를 예방하기 위해 손소독제를 구비해 놓았으며 전 직원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근무한다 하니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업체이다.
그리고 재료는 항상 그날그날 준비를 함으로써, 신선한 재료로 제공해 드리고 있다. 밀가루를 쓰지않고 쌀가루를 사용하여 건강하고 맛있는 떡도 즐길수 있으며, 유기농재료와 천연재료를 최대한으로 사용하고 있어 어린아이들부터 어르신들 까지 부담없이 드실수 있다고 하니 친구들, 연인, 그리고 답례품 선물해주고 싶다면 '도담' 에서 함께해도 좋을 듯 하다.
주소: 제주 제주시 이도이동 1984-2 1층
영업시간: 평일 10:00 - 19:00 주문이 없는 월요일 휴무입니다.
예약문의: 010-7345-4185
-
글쓴날 : [2021-08-26 15:41:57.0]
Copyrights ⓒ 데일리모아뉴스 & www.dailymoa.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