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대구 중구에서 경험이 많은 대표님께서 친절하게 가르쳐주셔서 재밌게 배울 수 있다는 라탄공방 '라탄스튜디오제인'

최근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 이후 생긴 여가 시간을 세밀하게 쪼개 쓰는 직장인들이 많아졌다. 주 52시간 근무제 적용 직장인 500명을 분석해보니 전체 응답자의 60%가 "올해 여가와 휴식, 취미 활동에서 변화가 생겼다"고 답했다. 취미 활동도 더욱 구체화되고 있다. 미술부터 각종 공예까지 다양한 분야로 눈길을 돌리기 시작했다.

이번에 소개할 업체는 이러한 여가시간을 알차게 보내게 해줄 공방 '라탄스튜디오제인'이 그 주인공이다.

'라탄스튜디오제인'의 대표님은 한국 등 공예연구회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다.

'라탄스튜디오제인'은 한국 등 공예연구회 1급 수료 강사님께서 직접 레슨해주시며 경험이 많은 대표님께서 기본부터 친절하고 꼼꼼하게 가르쳐주시니 재밌게 배울 수 있다는 점이 이 가게의 장점인듯하다. 그리고 프라이빗하게 라탄공방을 즐길수 있으며 혼자만의 시간에 갖기에 좋고 스트레스를 풀 수 있다.

또한, '라탄스튜디오제인'은 대봉교역 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 찾아가기 쉬우며 여가시간이나 취미활동을 알차게 보내고 싶은 분들은 꼭 방문해서 소품을 만들어 보자.

최근 코로나바이러스를 예방하기 위해 손 소독제를 구비해 놓았으며 꾸준하게 방역에 신경 쓰고 계신다고 한다.

라탄 공방 '라탄스튜디오제인'의 대표는 "앞으로도 천천히, 꾸준하게 공방을 운영해 나가고 싶다"고 말했다. "광고 등을 충분히 할 수 있지만, 단기간의 홍보를 통한 거품은 쉽게 빠져나가는 것을 알기에 조금 느리더라도 단단하게 성장하고 싶다고 말했다.


예약문의 : 010-2811-5639
주소 : 대구 중구 대봉동 121-245 301호
운영시간 : 평일 10:00 - 18:00 ( 일요일휴무 )
              주말 10:00 - 18:00 
  • 글쓴날 : [2021-09-06 17:00:33.0]

    Copyrights ⓒ 데일리모아뉴스 & www.dailymoa.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