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대전 서구맛집! '엄마가만든 감정치킨'


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대구 서구에 위치한 '엄마가만든 감정치킨'은 가게 내부의 홀이 아늑하고 야외 테라스가 있어서 날씨 좋은날 야외에서 즐기기도 좋습니다 이러한 매장 인테리어로  매장에서 분위기내며 치맥하기 좋은 분위기며, 오픈형 주방이라 모임 장소로 제격이다. 

'엄마가만든 감정치킨' 의 사장님은 상호명처럼 엄마가만든 감성치킨을 모토로 운영하시고 
장사하시느라 바쁘신 사장님께서 자식에게 미안한 마음을 치킨에 담아 우리 엄마가 만든 치킨처럼 정성을 다해 만드시고 맛과 정성에 자부심 많다고 한다.

주변에 아파트단지가 많아서 동네 소비자분들이 많으시고 매장에서 드시는 분들도 많지만 포장해가시는 분들도 많다고 한다.

' 엄마가 만든 감정치킨' 의 장점은 포장해가시면 2000원 할인하고 오픈 기념 리뷰이벤트 진행중이셔서 감자튀김과, 콜라 사이즈업, 치즈볼2개 이벤트 진행중이며, 사장님께서 굉장히 친절하시고 정말 우리엄마처럼 20~30대 소비자분들을 대해주십니다.

청결과 방역도 꾸준하고 철저하게 한기 때문에 친구들과의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모임 등의 장소는 '엄마가만든 감정치킨' 에서 질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 하다.

주소 : 대전 서구 관저동 1130 신성코아 101호
영업시간 : 매일 11:00 - 00:00
예약문의 : 042-544-5286

  • 글쓴날 : [2021-09-17 16:05:17.0]

    Copyrights ⓒ 데일리모아뉴스 & www.dailymoa.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