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강원 원주시에 인테리어 리뉴얼을 하여 SNS에서도 새로운 분위기의 카페 '크렘'

최근 카페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전국 곳곳의 이색카페나 아름다운 인테리어의 카페를 탐방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카페라는 것이 개인의 기호에 따라 주관적인 면이 강해 개인차가 있겠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는 카페에 어떤 곳이 있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세계 곳곳을 다녀보아도 대한민국 만큼 카페가 많은 나라는 드물다. 그만큼 커피에 대한 한국인의 사랑은 절대적이라고 할 수 있다. 그에 대한 사랑이 커진 만큼 좋은 퀄리티의 커피, 맛 좋은 음료를 판매하는 카페가 큰 인기를 끈다.

그중 모양만 예쁜 디저트가 일수지만 단계동 '크렘' 은 마카롱, 스콘, 베이커리등을 맛까지 잡아 한번 방문한 고객들이 재방문하기로 입소문이 널리 난 곳이다.

'크렘'은 인테리어 리뉴얼을 하여 SNS에서도 새로운 분위기의 카페가 생겼다고 주목받고 있으며 타 카페에 비해 디저트 종류가 많아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고 재료 또한 아끼지 않고 사용하여 버터 또한 고메버터로 이용하여 더욱더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두면 좋을 듯하다.

그리고 '크렘'에서는 손님이 머물다간 자리는 바로바로 소독용액으로 매번 소독하고 있어 매장에 안심하고 방문하자.

'크렘'에서는 다양한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크렘'의 시그니쳐 메뉴라고 할 수 있는 마카롱, 플레인스콘 앙버터 스콘, 크로플 등의 맛은 일품이라 이 일대를 대표하는 카페로 꼽히기도 한다.

'크렘'의 사장님은 끝으로 "지금까지 크렘에 방문해주신 모든 손님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는 크렘이 되어 최고의 맛과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라고 말씀했다.

예약문의 : 033-747-1710
주소 : 강원 원주시 단계동 788-11
운영시간 : 매일 11:00 - 21:00 
           ( 마지막 주문 8시 45분 까지 )
              *목요일 휴무 *

  • 글쓴날 : [2021-10-05 15:46:48.0]

    Copyrights ⓒ 데일리모아뉴스 & www.dailymoa.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