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강릉 교동 일본드라마 같은 맛집 '다소다'

강릉 교동에 새롭게 오픈한, 소고기 편백찜과 일본 광동식 스키야키 나베를 만날 수 있는 '다소다'를 소개한다.  

매장 내 인테리어를 들여다보면 오죽헌의 대나무는 진주성을, 경포호수의 벚꽃은 진양호를 떠올리며 담아내셨는데, 이런 스토리를 가진 업장이 과연 몇이나 될까?
스펙보다 스토리가 중요시하게 작용하는 시대인만큼, 강릉 소비자분들의 머리속엔 다소다가 기억 될 것이다. 

그리고 매장 이름처럼 타지에서 온 사장님께서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을 애틋하게 정성을 다하는 마음을 가지고 맞이해주셔서 일본 드라마 심야식당같은 느낌의 따듯함과 정겨움이 느껴진다. 

다소다의 시그니처 메뉴는  세로이무시이다 세로이무시는 소고기 편백찜과 스키야키 나베며, 요리의 특성상 재료의 신선도가 가장 중요한데 직접 먹어본다면 세심하게 관리 하고 계시는게 제대로 느껴지는 메뉴라고 한다.

뿐만 아니라 모든 메뉴들을 내 가족에게, 사랑하는 사람에게 내어준다는 마음으로 만들어 내어주시기에 언제든 믿고 먹을 수 있는 곳이며 모든 요리는 주문과 동시에  준비가 되어 다소 시간이 걸린다고 한다. 

술은 전통주부터 위스키, 사케까지 여러 종류가 준비 되어있어 선택폭도 넓다고 하니 참고하자.

또한 철저한 위생관리와 방역으로 이 시국에도 안심하고 믿고 먹을 수 있는 곳인걸 한 눈에 알아볼 수 있을 것이다. 요즘같은 시국에 단 1시간을 보내더라도 후회없는 시간을 보낼 수 있으니 꼭 한번 들려보자.



주소 : 강원 강릉시 교동 1859-7 1층
영업시간 : 매일 18:00 - 02:00
예약문의 : 010-9007-0710

  • 글쓴날 : [2021-10-13 17:23:04.0]

    Copyrights ⓒ 데일리모아뉴스 & www.dailymoa.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