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세종 부강면에서 산뷰, 강뷰로 뷰와 분위기가 좋은카페 '골드리버카페'

최근 카페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전국 곳곳의 이색카페나 아름다운 인테리어의 카페를 탐방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카페라는 것이 개인의 기호에 따라 주관적인 면이 강해 개인차가 있겠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는 카페에 어떤 곳이 있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세계 곳곳을 다녀보아도 대한민국 만큼 카페가 많은 나라는 드물다. 그만큼 커피에 대한 한국인의 사랑은 절대적이라고 할 수 있다. 그에 대한 사랑이 커진 만큼 좋은 퀄리티의 커피, 맛좋은 음료를 판매하는 카페가 큰 인기를 끈다.

그 중 산뷰, 강 뷰로 뷰와 분위기가 좋은 카페 '골드리버카페'를 소개한다.

'골드리버카페'는 세련된 디자인 감각뿐만 아니라 편안함까지 갖추고 있고 카페가 넓어서 쾌적하여 연인들 데이트 장소로 제격이며 5월 말쯤에 부강교라는 다리가 생겨서 편하게 올 수 있는 카페라고 한다.

'골드리버카페'에서는 다양한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골드리버카페'의 시그니쳐 메뉴라고 할 수 있는 모든 프라페의 맛은 일품이라 이 일대를 대표하는 카페로 꼽히기도 한다.

'골드리버카페'의 사장님은 끝으로 "지금까지 골드리버카페에 방문해주신 모든 손님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는 골드리버카페가 되어 최고의 맛과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라고 말씀했다.

예약문의 : 044-867-1221
주소 : 세종 부강면 금호리 710-10
운영시간 : 매일 10:00 - 21:00 ( 연중무휴 )
  • 글쓴날 : [2021-10-20 16:49:17.0]

    Copyrights ⓒ 데일리모아뉴스 & www.dailymoa.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