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경기 성남 맛집! '클로이샌드위치'

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경기 성남에 위치한 '클로이샌드위치'은 판교도서관에서 가까우며, 도서관 주차장 이용 가능. 판교동, 운중동 등 서판교에서 접근하기 용이해 이용객들에게 입소문이 자자하다.

이곳은 사장이 혼자 운영하는 12석 규모의 샌드위치 집 이고 카페 스타일의 예쁜 인테리어로 외국 가정식집 느낌도 나서 인스타 감성 사진 찍기 정말 적합한 장소이다.

1인샵이라서 주문은 키오스크를 이용함으로써 편리한 주문이 가능하고 외국 생활을 오래하신 사장님께서 색다른 맛을 위해 노력하시고, 매월 발간되는 잡지처럼 한 달에 한번씩 메뉴를 바뀌고 매월 새로운 메뉴를 경험해보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매월 새로 나오는 메뉴에 무화과, 고구마 같은 제철 재료를 이용하는 것도 장점이고 주문과 함께 사장님이 조리를 시작하는 핫 샌드위치, 하루에도 몇번씩 5~6인분씩 준비하는 수프, 신선한 채소를 이용한 샐러드가 사이드 메뉴로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바로 어제 마리네이드/수비드한 고기와 오늘 준비한 식재료로 사장님이 직접 주문과 즉시 조리를 시작하신다고 한다.

'클로이샌드위치' 의 메뉴로는 '그릴치즈치킨샌드위치' , '풀드포크 샌드위치' , '풀드포크 샌드위치' ,  '치킨BLT샌드위치' , '아보카도페스토 오픈샌드위치' ,  '무화과프로슈토 오픈샌드위치' , 기름기 없는 가벼운 메뉴를 원하시는 고객을 위한 든든한 선택. '부리또 보울' 등이 있다.

'클로이샌드위치' 의 사장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 여겨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니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과 따뜻한 정을 엿볼 수 있다.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를 예방하기 위해 손소독제를 구비해 놓았으며 전 직원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근무한다 하니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업체이다.

친구들과의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모임 등의 장소는 '클로이샌드위치' 에서 질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 하다.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동 613-3 1층 102호
영업시간 : 매일 08:30 - 19:30 (금요일휴무)
Break time 14:30 ~ 17:00
예약문의 : 010-7363-1549


  • 글쓴날 : [2021-10-22 17:07:27.0]

    Copyrights ⓒ 데일리모아뉴스 & www.dailymoa.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