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제주 이도이동에서 필수 데이트코스 브런치카페로 자리매김한 '홀리몰리'

최근 카페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전국 곳곳의 이색 카페나 아름다운 인테리어의 카페를 탐방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브런치카페라는 것이 개인의 기호에 따라 주관적인 면이 강해 개인차가 있겠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는 카페에 어떤 곳이 있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세계 곳곳을 다녀보아도 대한민국만큼 카페가 많은 나라는 드물다. 그만큼 커피에 대한 한국인의 사랑은 절대적이라고 할 수 있다. 그에 대한 사랑이 커진 만큼 좋은 퀄리티의 커피, 맛 좋은 음료를 판매하는 카페가 큰 인기를 끈다.

그 중 고퀄리티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브런치카페 '홀리몰리' 를 소개한다.

제주 이도이동에 진짜 제대로된 브런치카페가 오픈했다고한다.

사장님께서 내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매일 아침마다 장을보셔서 모든 재료를 다 수제로 직접 만드셔서 저렴한 가격대에 최고의 맛을 느끼실수있수 있으며, 젊은 사장님의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아기자기한 예쁜 소품들로 가득차있고 통유리로 답답함없이 식사할수있다.

그리고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모든 요리의 베이스인 베이컨은 오랜시간 정성스럽게 구워내며 완벽한 시간의 레스팅으로 최고의 육즙을 즐기실수있다고 하니 참고하도록 하자.

'홀리몰리' 의 사장님은 끝으로 "지금까지 홀리몰리에 방문해주신 모든 손님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는 홀리몰리가 되어 최고의 맛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 라고 말씀하셨다.


친구들과의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모임 등의 장소는 '홀리몰리' 에서 질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 하다.



주소: 제주 제주시 이도이동 1069-23 1층
영업시간: 화~일요일 11:00 - 23: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라스트오더 22: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예약문의: 010-3772-8512

  • 글쓴날 : [2021-11-16 17:24:05.0]

    Copyrights ⓒ 데일리모아뉴스 & www.dailymoa.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