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동물들과 깊은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제주 제주시 동물 카페! '카페아이니'

각종 사회적 이슈와 바이러스 때문에 최근 실외보다는 실내에서 놀 수 있는 곳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그래서 전국의 실내 데이트 장소, 실내 놀이터를 탐방하는 사람들도 늘고있는 추세다. 공통된 평을 받고 있는 업체에는 어떤 곳이 있는지 알아보자.

오늘 알아볼곳은 제주 제주시 우도면에서 실내 동물원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카페아이니' 가 그 주인공이다.

업체는 매우 깔끔하고 규모가 넓으며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다양한 동물들이 기다리고 있다. 도시에서는 볼 수 없는 동물들을 볼 수 있어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업체이다.

'카페아이니'는 동물원 경력 10년차 사육팀장과 동뭉병원 간호사, 사육경력 6년차 주임으로 근무해왔던 사육사 부부 가 운영 하는 동물카페다.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으며 촉감 체험을 통해 동물과 교감 할수 없지만 동물들 한테 간식 주면서 동물과 교감 할수 있다는것 알리고자 하는 카페다.

사장님께서 사육사로 일하며 스트레스를 받거나 죽는 동물친구들을 보며 안타까워하시던 시절이 있었기에 더욱 더 동물들을 잘 보듬어주고 사랑해주기 때문에 행복한 동물친구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잠시 지친 일상을 접어두고 '힐링 실내 동물원' 으로 손꼽히는 '카페아이니' 에 방문하여 아이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겨보는 것을 추천한다.

내 가족들이 지내는 곳이라 생각하고 항상 깨끗한 환경으로 운영중이시라고 하니 안심하고 방문하자.

주소 : 제주 제주시 우도면 연평리 1189 1층
영업시간 : 매일 10:00 - 18:00 배 안뜨는날, 비오는날은 문의 바랍니다
예약문의 : 010-5479-3481
  • 글쓴날 : [2021-11-22 17:44:29.0]

    Copyrights ⓒ 데일리모아뉴스 & www.dailymoa.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