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마산에 닭발&치킨 맛집이 떳다 ! '차박사얼큰이 교방회원점'


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경남 창원시 마산에 위치한 '차박사얼큰이 교방회원점' 은 많은 이용객들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중독성있는 매운맛의 닭발요리부터 예전 닭튀김 맛을 그대로 재연한 영계통구이까지 오랜 연구와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검증된 메뉴들로 구성된 '차박사 얼큰이 교방회원점' 은 깔끔한 인테리어로 가게 내부의 홀 또한 아늑하고 쾌적하며 친절한 사장님 덕분에 편안한 분위기에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손님들을 생각하며 메뉴 하나하나 정성스레 요리하여 대접하니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그리고 30년전통의 특허받은 매운맛 출발은 작은 점포였지만 맛과 서비스로 고객님의 행렬이 이어져 번성점포로 성장한 것이 출발점으로 눈이즐거운요리 보기만해도 군침도는 얼큰이 메뉴들은 잃었던 입맛도 되돌려줄만큼 뛰어난 식감을 자랑한다고 하니 참고하도록 하자.


'차박사얼큰이 교방회원점' 의 사장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 여겨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니 젊은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과 따뜻한 정을 엿볼 수 있다.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를 예방하기 위해 손소독제를 구비해 놓았으며 전 직원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근무한다 하니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업체이다.

친구들과의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모임 등의 장소는 '차박사얼큰이 교방회원점' 에서 질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 하다.



주소: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교원동 46 상가동 1층 105호
영업시간: 평일 16:00 - 01:00
 금~토요일 16:00 - 02:00
예약문의: 055-222-0798

  • 글쓴날 : [2021-11-24 15:43:32.0]

    Copyrights ⓒ 데일리모아뉴스 & www.dailymoa.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