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대구 수성구에서 모든 제품들을 매일 아침 갓구운 제품들만 판매한다는 '소록당'

전국 곳곳에는 오랜 시간 동안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베이커리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베이커리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대구 수성구에 위치한 '소록당'은 많은 이용객들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빵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이곳은 손님들을 생각하며 모든 제품들을 매일 아침 갓구운 제품들만 판매하고 있고 구움과 자에 들어가는 버터는 고메버터로 풍미가 매우 좋은 고급 버터를 사용하며 케익또한 매일 오전에 만들어 조각케익으로 판매한다고 하니 참고해두면 좋을 듯하다.

그리고 '소록당'의 시그니처 메뉴는 판매 1순위 '수제 에그타르트' 이며  홍콩식과 마카오식 에그타르트를 섞어서 호불호 없이 맛있게 즐기실 수 있고 사장님 혼자 만드셔서 하루 판매량이 정해져 있어 일찍 품절되지만 꼭 한번은 드셔보시라고 권하고 있는 메뉴라고 하니 알아두자.

또한, 쑥과 콩고물이 들어간 쑥콩마들렌, 쑥 절미 케이크가 있으며 계절 케이크로 생크림 딸기 케이크가 가장 인기 메뉴라고 한다.

홀 케이크 판매는 하루 전 2시 전에 픽업 시에는 이틀 전에 문의하시면 예약 가능하고 간단한 레터링은 추가금액 1000원 추가하면 가능하며 선물 패키지의 경우는 인기 메뉴 쿠키, 마들렌, 휘낭시에, 에그타르트 4종류를 하나씩 넣어서 10,000원에 판매하고 답례품, 단체주문도 예약 가능하니 알아두면 좋을 듯하다.

'소록당'의 사장님께서는 맛, 가성비와 모두 잡을 수 있는 가게이고 나이트로 콜드 브루와 간단한 음료 몇 가지는 판매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고 하셨다. 

예약문의 : 010-2534-5561
주소 : 대구 수성구 신매동 261-8 소록당
운영시간 : 10:00 - 22:00 (월요일 휴무)
  • 글쓴날 : [2021-11-24 16:46:27.0]

    Copyrights ⓒ 데일리모아뉴스 & www.dailymoa.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