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달지 않아 더욱 맛있는 강원 동해 대표 베이커리 맛집! '빵만드는남자' 비결은?

전국 곳곳에는 오랜 시간 동안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베이커리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베이커리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최근 다시 한 번 주목받고 있는 ‘베이커리’ 는 많은 제빵사들의 정성이 담겨 있으며 다양한 재료와 디자인을 입혀 새로운 감각의 디저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빵만드는남자’ 는 환상의 맛인 베이커리를 제작하고 있는 강원 동해를 대표하는 베이커리 맛집이다.

이곳은 당일생산, 당일판매를 원칙으로 하고 있는 곳 이며, 식물성 생크림 100프로인 생크림이 듬뿍듬뿍 들어가 있고 재료를 아끼지 않는 곳 인데도 가격은 저렴하다.

그리고 유명한 수제도넛은 (우유크림, 앙버터, 카야버터(코코넛잼), 그릭요거트, 녹차, 딸기, 망고, 블루베리, 땅콩, 초코, 오레오, 티라미슈, 크림치즈, 모카, 달고나, 커스타드슈크림) 수제도넛으로 16종류 종류로 많이 준비되어있다.

이에더해 수제도넛도 유명하지만 샐러드빵도 시그니처 메뉴로 잘팔리고 있다고 하니 도넛과 함께 꼭 한번 먹어보자.

끝으로 '빵만드는남자' 의 사장님은 지금까지 빵만드는남자에 방문해주신 모든 손님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는 빵만드는남자가 되어 최고의 맛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 라고 말했다.

주소 : 강원 동해시 천곡동 1046 1층
영업시간 : 매일 09:00 - 19:00
예약문의 : 010-5627-9947




  • 글쓴날 : [2021-11-29 16:54:18.0]

    Copyrights ⓒ 데일리모아뉴스 & www.dailymoa.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