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제주시 애월읍에서 신선하고 좋은 재료를 사용하여 수제 샌드위치 맛집으로 유명한 '샌드박스'


최근 카페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전국 곳곳의 이색카페나 아름다운 인테리어의 카페를 탐방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카페라는 것이 개인의 기호에 따라 주관적인 면이 강해 개인차가 있겠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는 카페에 어떤 곳이 있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세계 곳곳을 다녀보아도 대한민국 만큼 카페가 많은 나라는 드물다. 그만큼 커피에 대한 한국인의 사랑은 절대적이라고 할 수 있다. 그에 대한 사랑이 커진 만큼 좋은 퀄리티의 커피, 맛 좋은 음료와 디저트를 판매하는 카페가 큰 인기를 끈다.

그중 고퀄리티의 커피와 다양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카페 '샌드박스'를 소개한다.

'샌드박스'는 깔끔한 디자인 감각뿐만 아니라 편안함까지 갖추고 있고 바다 뷰가 보여 연인들 데이트 장소로 제격이며 샌드위치 도시락을 판매하고 있어서 다양한 연령층의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책임지고 있다.

'샌드박스'에서는 오픈형 주방으로 요리 과정을 보여줌으로써 음식에 대한 신뢰를 드리고 있으며, 신선하고 좋은 재료를 사용하고 소스나 여러 가지 재료를 수제로 만들도 있다고 한다.

그리고 또한, '샌드박스' 에서는 다양한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샌드박스'의 시그니쳐 메뉴라고 할 수 있는 햄에그 샌드위치은 맛이 일품이라 이 일대를 대표하는 카페로 꼽히기도 한다.

'샌드박스'의 사장님은 끝으로 "지금까지 샌드박스에 방문해주신 모든 손님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는 샌드박스가 되어 최고의 맛과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라고 말씀했다.


주소: 제주 제주시 애월읍 신엄리 2715
영업시간: 매일 OPEN 08:30am ~ CLOSED 19:00pm
예약문의: 010-8070-0599

  • 글쓴날 : [2021-12-01 15:50:50.0]

    Copyrights ⓒ 데일리모아뉴스 & www.dailymoa.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