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강원도 속초에 위치한 뷰맛집 카페 '예그리다(속초) '

푸른 바다와 하늘이 훤히 보이는 넓은 창을 가진 뷰맛집 카페, 속초에 위치한 예그리다를 소개한다.  

사장님께서 예술로 마음을 치유하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시작하셨고 매장 이름처럼 예쁜 마음을 가지고 운영을 하고 계신다. 예그리다는 ‘예술을 그리다’ ‘여기를 그리다’, ‘쉬다 가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예그리다는 미술 전공자와 연극 전공자 사장님분들이 만드신 곳이며 미술치료와 연극치료를 카페와 접목시킨 공간이다. 일반적인 카페와는 다른, 미술 체험을 할 수 있는 아트카페라는 점을 확인하자. 미술 작품도 전시되어 있기에 커피를 마시며 작품 감상을 하기에도 좋다. 

대표 미술 체험으로는 수채화, 아크릴화 아트키트가 있다. 이용하시는 분들이 더 쾌적하고 안정적인 예술활동을 하실 수 있도록 아트키트를 이용하는 팀은 예약제로 운영되며 2시간마다(11시, 1시, 3시) 3팀으로 제한하고 계신다.

또한 다양한 미술심리치유 클래스와 연극놀이 클래스도 준비가 되어있기 때문에 코로나 문제가 잠잠해지면 연인과 가족들과 함께 새로운 경험으로 힐링을 해보시는걸 추천한다. 
여러 아트체험과 클래스들을 통해, 그 과정 속에서 스스로 치유하실 수 있도록 돕고 있는 곳이다. 또한 정신과나 심리상담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관련상담을 무겁지 않게 더 쉽고 편하게 받아 보실 수도 있도록 대중적으로 만든 카페이며 그에 맞게 전문 미술심리치유사가 계시기에 예약을 하면 상담까지 가능한 곳이라 특별함이 느껴진다. 

위의 내용들만 본다면 카페라는 업종의 본질을 놓치고 가는건 아닌가 싶지만 푸른 바다와 하늘을 보며 카페만을 즐길 수 도 있으며 아인슈페너, 비엔나크림라떼 등 예그리다만의 시그니처 메뉴를 디저트와 함께 맛 본다면 그런 생각은 절대 들지 않을 것이다. 위생관리는 물론이며 방역수칙도 철저하게 지키고 있기에 언제든 믿고 방문 할 수 있는 곳임은 방문해보면 단번에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매장은 50평 규모의 넓은 공간에 대관도 가능하기에 예그리다 인스타그램과 네이버 톡톡친구로 문의해보길 바란다. 

매장은 속초 중앙시장에서 3분 거리, 시내에 위치하고 있어서 다른 관광지들(갯배, 아바이마을, 시장 등)과도 매우 가깝기에 접근성도 너무 좋다. 속초라는 도시의 특성상 여행객분들이 많이 오셔서 말 그대로 힐링을 하고 가시는 경우가 많은 곳인데, 여행객분들뿐만 아니라 속초에 계신분들 모두 '2월 29일'같은 특별함을 가진 카페 예그리다를 다시 한번 들여다 봐주길 바란다.



주소: 강원 속초시 중앙동 475-17 7층
영업시간: 월,목~일 11:00 - 18:00 
 (매주 화,수 정기휴무)
예약문의: 033-632-0542

  • 글쓴날 : [2021-12-23 14:23:54.0]

    Copyrights ⓒ 데일리모아뉴스 & www.dailymoa.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