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강원 동해에서 필수 데이트코스 카페로 자리매김한 '마이씨'

최근 카페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전국 곳곳의 이색 카페나 아름다운 인테리어의 카페를 탐방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카페라는 것이 개인의 기호에 따라 주관적인 면이 강해 개인차가 있겠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는 카페에 어떤 곳이 있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세계 곳곳을 다녀보아도 대한민국만큼 카페가 많은 나라는 드물다. 그만큼 커피에 대한 한국인의 사랑은 절대적이라고 할 수 있다. 그에 대한 사랑이 커진 만큼 좋은 퀄리티의 커피, 맛 좋은 음료를 판매하는 카페가 큰 인기를 끈다.

그 중 고퀄리티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카페 '마이씨' 를 소개한다.

'마이씨' 는 세련된 디자인감각뿐만 아니라 편안함 까지 갖추고있어 연인들 데이트 장소로 제격이다.

이곳은 마음이 뻥 뚫리게 펼쳐진 너무 예쁜 바다를 보며 낮에는 여유롭게 커피한잔 저녁에는 맥주한잔하기 굉장히 좋은 데이트코스에 꼭 넣어야할 필수맛집이다. 

그리고 동해 오션뷰 브런치카페로 3층까지 멋진 포토존이 펼쳐진 공간과 4층 루프탑 전경은 동해 최고라 자부할 수 있습니다. 어느곳에서든 사진찍어도 인생샷 건질 수 있는 사진맛집이다. 

동해 신상카페 마이씨는 사장님께서 내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동해 최고의 식재료로 고객분들이 브런치를 한입 먹었을때 단순 맛있다가 아니라 마이씨에와서 소중한 추억을 남길수있는 문화의공간이다.


'마이씨' 의 사장님은 끝으로 "지금까지 마이씨에 방문해주신 모든 손님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는 마이씨가 되어 최고의 맛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 라고 말씀하셨다.

기타 예약문의는 아래에 기재 되어있다.


주소 : 강원 동해시 대진동 43-30 My sea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예약문의 : 010-8359-3331


  • 글쓴날 : [2021-12-27 16:32:45.0]

    Copyrights ⓒ 데일리모아뉴스 & www.dailymoa.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