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활력이 되어줄 캔들 공방 강원 강릉 '오드레'

최근 주52시간 근무제 시행 이후 생긴 여가 시간을 세밀하게 쪼개 쓰는 직장인들이 많아졌다. 주52시간 근무제 적용 직장인500명을 분석해보니 전체 응답자의 60%가 "올해 여가와 휴식, 취미 활동에서 변화가 생겼다"고 답했다. 그중에서도 요즘 트렌드에 맞게 몸에 좋은 천연 재료로 화장품, 비누, 향수, 디퓨저, 캔들등을 수제로 만들 수 있는 공방이 유행중이라고한다. 
 
분위기에 취하고 향에 취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이냐고 묻는다면 단연 양초라고 말하고 싶다. 태우면서 떨어지는 촛농 그 자체로도 감성적인 양초는 요즘 2~30대 여성들에게 떠오르는 취미생활로 각광을 받고 있다. 만들기 쉬워 보이지만 막상 만들면 어려움이 많은 양초를 쉽고 재밌게 가르쳐 준다는 공방이 있어 한 번 찾아가 봤다.

강릉 공방 '오드레'는 캔들을 취향대로 만들 수 있는 프라이빗 클래스로 한타임당 한팀만 최대 2명까지 꼼꼼한 진행하며, 최고급 프리미엄 오일 사용으로 다른 캔들공방과 차별성을 두어 더욱더 특별하다 느껴진다.

훌륭한 디자인에 활용하기 좋은 인테리어 소품이고, 선물용으로도 요즘 핫해서 지인들에게 선물해주기 좋기도 하고 집에도 꾸며놓기 너무 좋다.

호텔에서 키즈클래스를 진행했던 경험으로 아이들을 잘 다루는 키즈체험도 있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서 체험 하면 좋을 듯 하다.

전화번호 : 010-3007-7921
주소 : 강원 강릉시 포남동 1148-8 오드레
영업시간 :
매일 OPEN 11:00am ~ CLOSED 19:00pm
(매주 토요일 휴무)

  • 글쓴날 : [2022-04-11 17:16:09.0]

    Copyrights ⓒ 데일리모아뉴스 & www.dailymoa.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