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활력이 되어줄 광주 남구 캔들 공방 '더내음2호점'

최근 주52시간 근무제 시행 이후 생긴 여가 시간을 세밀하게 쪼개 쓰는 직장인들이 많아졌다. 주52시간 근무제 적용 직장인500명을 분석해보니 전체 응답자의 60%가 "올해 여가와 휴식, 취미 활동에서 변화가 생겼다"고 답했다. 그중에서도 요즘 트렌드에 맞게 몸에 좋은 천연 재료로 화장품, 비누, 향수, 디퓨저, 캔들등을 수제로 만들어 판매하는 곳이 뜨고 있다고 하는데 이유는 편안한 향과 함께 휴식을 취하는 것이 트렌드기 때문이다. 
 
분위기에 취하고 향에 취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이냐고 묻는다면 단연 캔들이라고 말하고 싶다. 태우면서 떨어지는 촛농 그 자체로도 감성적인 캔들은 요즘 2~30대 여성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만들기 쉬워 보이지만 막상 만들면 어려움이 많은 캔들을 예쁘고 쉽게 만드는 체험도 할 수 있고 비누와 캔들을 구매도 할 수 있는 공방이 있어 한번 찾아가 봤다.

이곳은 디자인이 감각적이고 향이 정말 너무 좋은 비누가 있어 방문하자마자 가장 눈에 띄고 캔들과 디퓨저등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 눈,코가 즐거운 곳이다.

또 한국아로마테라피강사협회 캔들크래프트 강사, SSDA 서울비누디자인협회소속 강사 자격이 있는 강사님께서 운영하는 곳이라 쉽고 예쁜 캔들 클래스를 체험 할 수 있다고 한다.

그리고 조향사가 조향한 프레그런스 오일을 매번 향을 맡아 꼼꼼히 체크 후 입고된다고 한다.

그 외에 디퓨저 발향에 필요한 다양하고 품질 좋은 꽃스틱과 리드스틱을 테스트하여 관리하며, 인테리어에도 활용도가 높게 디지인하여 도와주시고 블렌딩한 프로그런스 오일로 다양한 캔들을 제작 수업을 하고 계신다고 하니 참고하자.

수제숙성비누는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를 가진 대표님께서 직접 만들어 써보고 아이들과 효과를 느껴서 알리고자 하게 되셨다고 한다.

또 어떤 제품을 써도 가렵고, 꼭 바디로션을 써야했는데, 보습비누를 직접 만들어 쓴 이후엔 가렵거나 바디로션을 바르지 않아도 되어 피부가 상처나는 일이 현저히 줄었다고 하셨으니 안심하고 구매해보자.

비누 재료 역시 검증 된 천연오일, 천연색소와 E.O등급 향료로만 준비되어 있으며 MP비누기법, CP비누기법, 구운비누기법 등을 바탕으로 배워보실 수 있으며, 아이들도 수업도 가능하다고 하신다.

원데이클래스, 키즈반, 취미반, 자격증반, 창업반 등 운영을 하신다고하니 참고하자.

이 외에 석고방향제와 인센스스틱, 벌레기피제, 모스큐브 등 여러 가지를 한곳에서 배울 수 있고 모든 수업은 검증 된 재료만 사용하며, 사용법 및 주의사항을 꼼꼼히 안내해드리고 있다고 하니 방문해 취미를 만들어보자.


주소 : 광주 남구 효천로 10 그랜드타워2 A동 1층 117호
영업시간 : 평일 10:00 - 20:00 (매달 1,3번째 월요일 휴무)       주말 14:00 - 20:00 
예약문의 : 0507-1306-8548

  • 글쓴날 : [2022-06-22 17:45:57.0]

    Copyrights ⓒ 데일리모아뉴스 & www.dailymoa.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