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경기 파주 아기자기하고 예쁜 와인바 겸 음식점 '모그리'

맛집 탐방 프로그램이 큰 인기를 끌고, 쿡방에 열광하는 등 바야흐로 대한민국은 지금 요리 프로그램의 전성시대다. 그만큼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에 대한 소비자의 가치가 높아짐에 따라 줄이 길게 늘어져있는 맛집도 오랜 기다림을 참고 꼭 먹어보려 한다. 그뿐만 아니라 멀리 떨어져 있는 음식점도 맛있다는 소문이 난 곳이면 먼 거리도 마다하지 않고 방문해 맛보는 것이 트렌드가 되었다.

그중 경기 파주에 위치한 '모그리'를 소개한다.

'모그리' 는  깔끔한 인테리어와 우디한 분위기가 편안함과 따뜻함을 주는 매장으로 혼자 , 여럿이 방문해도 편안하게 먹을 수 있으며 강아지와 함께 식사가 가능해서 가족 모두 함께 갈 수 있는 맛집이다.

특히 "모그리" 는 음식이 대체로 저렴하지만 재료도 신선하고 맛도 보장되어있고, 와인을 드시지 않아도 간단한 디저트와 커피, 식사를 하실 수 있어 정말 큰 장점을 가지고있다.

또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예약을 미리 할 수 있어서 특별한 기념일이나 데이트하기도 좋고 가족과 함께 오손도손 얘기를 나누며 외식하기도 좋다.

다양한 와인이 준비 되어 있다고 하니 한번 방문해서 맛보자.

'모그리'의 사장님은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 여겨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매일 신선한 식재료만을 취급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푸짐한 양을 제공하니 한번 방문하여 맛본 손님들은 맛과 플레이팅과 서비스에 반해 두 번, 세 번 재방문한다고 한다.

주소 : 경기 파주시 쇠재안길 40-7 101호 mgr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00 (일,월요일 휴무)
예약문의 : 0507-1352-1455
  • 글쓴날 : [2022-07-04 17:46:41.0]

    Copyrights ⓒ 데일리모아뉴스 & www.dailymoa.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